X

보미라이,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김정유 기자I 2019.04.17 13:45:31
사진=진영R&S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진영R&S는 자사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홈페이지 구매자 대상으로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보미라이는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6개월까지만 가능했던 반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삼성·현대카드를 통해 최대 36개월까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카드 수수료와 제품 배송비 전액은 본사가 부담한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렌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프리미엄’과 ‘펩타이드 볼륨 버블 마스크’ 등 총 1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마련했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보미라이를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명 ‘최지우 마스크’로 이름을 알린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기기다. 원적외선 빛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로 피부 재생 효과에 도움을 준다. 1분에 수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를 흔들어 깨우는 원적외선이 피부 세포 활성화 및 자가 치료 등을 돕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