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이즈버즈, ‘2024 당근 전문가모드 공식 대행사’ 선정

이윤정 기자I 2024.07.01 15:14:30

퍼포먼스 마케팅에 강점이 있는 애드이피션시의 인수 시너지 반영, 기술 노하우 등 적극 공유
국내 최대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인 하이퍼 로컬 플랫품 ‘당근’ 맞춤형 솔루션 제공할 것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는 ‘2024 당근 전문가모드 공식 대행사’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중소형 광고주가 직접 진행하는 간편모드와 달리 목표 맞춤형 광고 및 정밀한 타깃 적용이 가능한 광고 플랫폼이다. 해당 상품은 광고성과 측정 도구를 활용한 맞춤 보고서 생성이 가능해, 성과를 한눈에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광고 방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와이즈버즈는 이번 당근과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당근 전문가광고의 최신 광고 및 기술 지원, 베타 상품 참여 기회, 교육 지원 등을 제공받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인수한 애드이피션시와 광고주 및 인프라 등을 적극적으로 공유해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상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이번 당근 전문가모드 공식 대행사 선정은 와이즈버즈의 디지털 광고 전문성에 퍼포먼스 마케팅에 강점이 있는 애드이피션시의 인수 시너지가 반영된 결과”라며 “양사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고, 당근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하이퍼 로컬 플랫폼에 최적화된 광고 솔루션을 제시해 매출 및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