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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은 2013년 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수상했으며, 작년과 올해에는 인터넷 소통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종합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고객평가, 하반기 종합평가, 전문가 평가, 검증의 4단계로 구성된 평가과정을 약 2000 여개 이상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한국지엠은 인터넷 소통지수와 소셜소통지수 종합지수에서 69.75를 기록해 369 개의 기업 및 공공 기관의 전체 평균인 62.56점을 큰 격차로 뛰어 넘었다.
황지나 한국GM 홍보부문 부사장은 “한국GM은 국내 자동차 회사 최초로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소셜미디어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한국지엠의 탁월한 컨텐츠를 널리 선 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