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관장, 29일까지 당일 구매·배송 서비스 시행

백주아 기자I 2022.01.24 15:44:32

정관장 본 프로모션과 ‘정몰’ 12종 쿠폰 혜택까지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KGC인삼공사가 설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 배송하는 ‘당일신청·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안내문. (사진=KGC인삼공사)
‘당일신청·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또는 퀵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여 오는 29일 정오까지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은 빠른배송 수요가 늘어나 전국 800여개 매장을 기반으로 당일신청·배송 서비스를 지난해 추석대비 하루 빨리 진행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한다는 설명이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른다면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여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고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에 더해 정관장 본 프로모션을 비롯해 ‘매장픽업’, ‘특별포장’ 등 정관장몰의 12종 쇼핑지원 쿠폰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실속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이 외에 베스트 건강부문 1위에 오른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정관장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정관장 홍삼이 설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며 “택배마감 등으로 선물 준비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게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넘어선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새해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