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틱톡 ‘GO TO GLOBAL’은 국내 틱톡 라이브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와 에이전시가 해외 시청자층을 확대하고 글로벌 협업을 강화하는 데 활용되는 랭킹 및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과는 자사 크리에이터들의 글로벌 진출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로 평가된다. 회사는 선한 영향력을 기반으로 한 크리에이터 발굴과 육성에 집중해 왔다고 설명했다. 하이퍼네트웍스는 라이브 콘텐츠의 건전성과 크리에이터의 소통을 존중하며, 세계 각국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송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도 앞장서고 있다.
남득현 대표는 “하이퍼네트웍스의 성장 비결은 틱톡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헌신적인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들의 안정적인 성장과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앞으로 소속 크리에이터 가운데 틱톡라이브 방송을 통해 월 1000만 원 이상 수익을 올리는 크리에이터 1천 명을 육성하는 성장 캠페인 ‘1Kx1K PROJECT(천천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금융당국, 빗썸 ‘유령 코인' 사실상 방치…“감독·제도 공백”[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222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