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1등에 프랑스 여행 상품권

김혜미 기자I 2025.05.26 16:56:04

챔피언 1명에 500만원 상당 프랑스 여행 상품권
2등 2명에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100만원 등 증정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테팔이 프라이팬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테팔)
테팔 대표 제품인 프라이팬과 판타스틱(Fantastic)을 결합해 이름을 딴 이번 챌린지는 6월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어떤 음식이든 테팔 프라이팬을 활용해 가장 창의적인 방법으로 뒤집는 영상을 촬영해 테팔 공식 계정을 태그한 뒤 테팔과 팬타스틱 챌린지를 해시태그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편의점 기프티콘(5000원권)을 제공하며,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가장 창의적인 뒤집기를 선보인 뒤집기 챔피언 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 프랑스 여행 상품권을, 2등(2명)에게는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3등(7명)에게는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우승자는 챌린지 투표 사이트에서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하며, 투표에 참여만 해도 매일 5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별 수상의 기회도 마련됐다. 챌린지 모델 김풍 작가가 뽑는 ‘김풍상(2명)’을 비롯해 테팔에서 선정하는 ‘테팔상’, SNS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은 ‘화제상’, 가장 대차게 망한 뒤집기 ‘아차상’ 등이며, 총 5명의 수상자에게는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수상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 ‘매직핸즈 크렘’, ‘프리시젼 올스텐 칼’ 등으로 구성한 50만 원 상당의 테팔 쿡웨어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챌린지에는 창의적인 요리로 사랑받는 김풍 작가가 함께해 개성과 위트가 넘치는 뒤집기 예시를 선보인다. 테팔은 앞으로도 김풍 작가와 함께 유용한 프라이팬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유쾌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