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산가는 지난 21년 5월부터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품목 위주의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홈쇼핑의 주 시청자인 3050 주부들이 인산가 프리미엄 HMR의 주요 구매층인 점을 감안해 앞으로 편성횟수 확대 및 품목 다양화 등을 시도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은 TV 채널 송출이라는 강점이 존재해 상품 판매와 동시에 회사 인지도 제고에도 보탬이 된다”며 “앞으로도 인산죽염을 활용해 제조한 다양한 프리미엄 HMR을 선봬 다변화된 소비자 취향 겨냥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