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1층의 프리모주얼리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거 사이에서 인기샵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상일 프리모주얼리 대표는 지난해 12월 블로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신부예물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고 4일 밝혔다.
25명의 인원은 또 한 번 추첨을 통해 1위부터 25위까지 체험단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종결과는 4일 네이버 발품파라 웨딩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무료커플링 체험단 사전 신청 역시 발품파라 카페에서 진행됐다.
체험단 참여 기준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으로, 직접 프리모주얼리 매장에 방문해 체험할 수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했다.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커플, 솔로, 기혼자 등 인원을 폭넓게 모집했다.
관계자는 고퀄리티 핸드메이드 예물임에도 불구하고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덕분에 이같은 이벤트를 시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프리모주얼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