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KRX 사회공헌주간 선포 및 임직원 봉사활동

김인경 기자I 2023.11.27 15:44:19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한국거래소가 연말 소외된 이웃을 위해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KRX사회공헌주간’으로 선포하고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행복챌린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RX 임직원과 가족 300여명이 참여한다. ‘여성가장생필품키트제작’, ‘취약계층 동절기 먹거리(김치, 만두, 도시락)지원 및 연탄배달’, ‘아프리카 아동을 위한 동화책 영작 및 운동화 제작’, ‘치매예방키트제작’ 등 8가지 후원봉사활동을 릴레이 방식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거래소는 ‘행복챌린지’ 첫 번째 봉사활동으로 이날 한국거래소 서울사옥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울과 부산지역 여성가장을 위한‘따뜻한 겨울나기 행복드림키트 제작’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가장에게 임직원들의 마음이 전달되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면서 “행복챌린지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임직원 후원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우리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행복챌린지 첫번째 봉사활동으로 27일 오후1시30분 서울사옥 신관로비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울과 부산지역 여성가장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드림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앞줄 왼쪽 네번째)과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한국거래소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