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이처리퍼블릭, 반얀트리와 '서머 풀파티' 프로모션

성세희 기자I 2018.07.02 14:08:04

반얀트리 풀파티 패키지 등 구매자에게 자사 제품 2종 증정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서머 풀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서머 풀파티’ 공동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반얀트리가 주최한 ‘서머 나잇 콘서트’나 ‘풀파티 패키지’ 구매자에게 네이처리퍼블릭 제품 2종을 증정한다.

또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서머 풀파티’ 관련 게시물을 ‘꽁꽁수딩젤’과 ‘보송선스틱’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풀사이드 BBQ 뷔페 식사권과 풀파티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 가수 엑소(EXO)와 촬영한 ‘꽁꽁수딩젤’과 ‘보송선스틱’ 영상을 상영한다. 이 영상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참가자 중 3명에게 세부퍼시픽 항공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선물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공동 판촉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유행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