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트너십은 알로 요가 도산공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시점인 2025년 2분기 시점에 맞춰 선보여질 예정이다.
|
진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알로 요가는 편안함과 스타일, 그리고 목적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동시에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강조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옷은 단순히 입는 것이 아니라 옷을 입음으로 어떤 기분을 들게 하고 어떻게 존재감을 느끼게 하는지에 대해 집중한다는 점에서 공감한다. Alo의 제품은 운동, 리허설, 휴식 등 어떠한 순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고 스튜디오에서 일상으로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
Alo는 국내 시장 진출의 중요한 이정표를 위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약 170평 규모의 6층짜리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미학을 반영한 스토어는 깔끔한 나무 격자 외관, 루프탑 테라스, 고요한 뜨락 정원을 갖추고 있어 고급스럽고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액티브웨어부터 웰니스 필수품까지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으며,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쇼핑 층도 있다.
알로 요가는 스타일과 마음챙김 운동을 결합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이어가며, 내년 초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하는 대대적인 캠페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웰니스와 스스로를 사랑하는 가치에 대한 진의 특별한 접근을 선보이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그의 영향력을 강조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팬들이 스스로의 개성을 존중하면서도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 출시 일정과 미리 보기, 캠페인 관련 발표 소식 알로 요가 홈페이지를 통해 곧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