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페너, 컨버스화 `피오나 시리즈` 체험단 17명 모집

박지혜 기자I 2017.04.21 15:00:01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슈즈브랜드로 20년 이상 신발 제조업에 종사해온 슈페너 브랜드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슈페너 피오나

총 17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전국 8개 도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8개의 지역별로 선착순 1명씩 활동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슈페너의‘피오나 오리지널, 피오나 플렉스‘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제공받은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착용한 다음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올리는 방식이다.

접수기간은 총 정원 모집이 완료될 때까지이며 접수내용은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슈페너 피오나 시리즈는 VULCANIZED(벌커나이즈) 공법으로 생산 제작되었으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착화감과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피오나 시리즈는 ’빈티지, 오리지널, 플렉스‘ 총 3가지로 구분되며, 피오나 오리지널은 빈티지 제품을 보완, 고무밑창을 코팅으로 처리함으로써 더러워져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깔창은 기존 1겹에서 2겹으로 푹신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실박음질의 위치와 모양 변형을 줌으로써 기본이 튼튼한 슈페너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했다.

슈페너 담당자는 “체험단 진행 후에도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세련된 제품을 계속 연구하고 개발하여 꾸준한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제품은 네이버쇼핑 스토어팜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체험단 모집관련은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페너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