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서 CJ ONE 포인트 적립·사용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지우 기자I 2025.11.27 09:26:53

아이파크몰·CJ올리브네트웍스, 멤버십 제휴
더포인트와 CJ ONE 포인트 중복 적립 가능
양사,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추진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HDC그룹의 유통 전문 계열사인 HDC아이파크몰이 아이파크몰 멤버십과 CJ ONE 포인트를 연동한다. 이를 통해 고객 유입, 재방문 촉진 등의 효과를 내겠다는 생각이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왼쪽)와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 적립과 최종 결제 금액의 1%를 CJ ONE 포인트로도 중복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CJ ONE 포인트는 10P 단위로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게 몰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멤버십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CJ ONE 연동 완료 및 아이파크몰 포인트 결제 고객 대상 ‘더포인트’ 1% 추가 적립 △아이파크몰 내 결제 고객 ‘디저트 무료 교환권’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제휴 서비스 오픈 이미지 및 설명 (사진=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CJ올리브네트웍스와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및 앱 중심으로 신규 수익 모델을 발굴하는 등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HDC아이파크몰과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번 서비스 제휴에 앞서 양사 멤버십 사업 시너지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아이파크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