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무비빔밥은 아삭하게 익힌 열무김치와 버섯·애호박·당근·콩나물 볶음, 계란지단 등 다양한 비빔 나물로 구성됐다. 참기름과 고추장을 별도 동봉했다.
열무비빔국수는 쫄깃하게 삶아낸 소면과 열무김치·오이·당근·콩나물·비빔장으로 구성됐다.
오는 21일에는 김치말이국수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치말이국수 구매 시 얼음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지난 2월부터 아이스음료 14종을 선보인 후 지속 확대해 현재 33종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2개 1200원으로 가성비를 극대화 한 튜브형 아이스크림 ‘바나나에 반하나’와 편의점 아이스크림 최초로 이천쌀을 활용한 ‘이천쌀콘’(개당 1600원, 연중 2+1)도 출시했다.
회사측은 지난 해 보다 앞당겨 하절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한 발 앞선 계절성 상품 출시를 통해 여름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여 판매를 활성화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계절 별미, 가성비 극대화 아이스크림 등 매력적인 여름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방문하도록 함으로써 성수기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겠다는 전략이다.
정재헌 이마트24 프레시 푸드팀 바이어는 “1~2인 가구 고객들이 한 번쯤 맛 보고 싶은 계절 별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마트24는 계절에 맞는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