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요거트월드, 배달의민족 ‘2025 배민 푸드페스타’서 매일 5천 원 할인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10.27 11:13: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는 오늘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배민 푸드페스타’에 참여해 전 메뉴를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배민 푸드페스타는 배달의민족이 주최하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전국 주요 외식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요거트월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쿠폰이 모두 소진된 이후에도 상시 3000원 할인 쿠폰을 통해 부담 없이 요거트월드의 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배민 푸드페스타를 통해 요거트월드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요거트월드의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요거트월드는 시그니처 메뉴인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을 시즌을 맞아 ‘복호두’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시즌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