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쿠폰은 매일 3000명에게 쇼핑지원금 5000원 더블쿠폰을 증정하고 1100만원 적립금 이벤트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11명을 추첨, 100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오는 14일까지는 ‘오늘의 100인(人) 찬스’를 진행, 쇼핑엔티 대표 상품을 매일 다르게 구성해 하루 100개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2월에는 11월 기획전과 고객 혜택을 이어가는 동시에 ‘연말감사 T페스타’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전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특히 이번 T페스타 쇼핑 행사 시작을 기점으로 쇼핑엔티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다. 총 4개 등급이며 최근 6개월간 누적 결제액 기준으로 매월 1일 자동 변경되는 시스템이다. 등급별로 기념일과 적립금,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엔티는 최근 ‘숏폼’ 컨텐츠를 도입했다. 숏폼은 데이터 홈쇼핑에서 송출된 상품 판매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영상으로 이달 시범운영하고 있다.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는 “다양한 상품 구성과 기획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서비스와 숏폼으로 가격경쟁력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며 “앞으로 쇼핑엔티가 TV와 온라인몰, 모바일까지 고객에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