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샤, 100만 유튜브 스타와 손잡고 여름용 색조 출시

염지현 기자I 2016.05.18 15:05:08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18일 유튜브에서 메이크업 콘텐츠를 제공해 100만명의 구독자가 있는 ‘회사원 A’와 손잡고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등 2가지 콘셉트의 제품 6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회사원 A의 메이크업 비법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회사원 A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웹과 유튜브 등에 공유하고 있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때 평범한 회사원이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이름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회사원 A, 회사원 B 등 총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채널 구독자 수는 100만명에 이른다.

미샤는 “회사원 A가 솔직하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으며, 누구보다 소비자의 요구를 잘 알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