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에어, GS샵 제휴로 ‘지니스토어’ 새단장…겨울철 인기상품 확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배운 기자I 2025.11.04 08:55:52

기내서 즐기는는 스낵 및 음료 추가
할인 적용된 세트 상품도 출시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진에어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지니스토어’를 새 단장했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4일 GS샵과 제휴해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겨울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지니스토어’는 기내에서 주문한 상품을 자택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지니홈배송’과 기내에서 간편식·음료 등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지니편의점’으로 운영된다.

이번 개편으로 ‘지니홈배송’에는 GS샵이 새롭게 입점했다.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GS샵의 자체브랜드 상품 7종이 추가됐으며 종아리 마사지기 등 헬스케어 가전과 배도라지, 온열패치, 가습기 등 겨울철 수요가 높은 상품들도 포함됐다.

지니홈배송은 국내선과 국제선 모든 노선에서 이용 가능하며 고객은 기내 책자에서 상품을 선택 후 객실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결제하면 된다. 구매한 상품은 고객이 지정한 국내 주소지로 무료 배송된다.

‘지니편의점’도 새로운 상품 구성으로 개편됐다. 카레, 강된장 참치 등 비조리 간편식과 디카페인 커피, 어린이 음료, 가습 마스크 등 여행용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고객 주문 패턴을 분석해 구성한 세트 상품 4종을 출시했다. 즉석밥과 반찬, 스낵과 음료 등 자주 함께 구매되는 조합으로 구성됐으며 개별 구매 대비 약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지니편의점은 국제선 항공편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노선별로 상품 구성이 다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지니스토어 개편은 고객 선호도에 맞춘 상품 구성에 중점을 두었다”며 “진에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또 하나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