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캐나다·호주 시장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한 버블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 등이다.
|
에스트라는 태평양제약에서 시작한 더마 헤리티지와 아모레퍼시픽 연구 전문성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다. 2023년 9월 일본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에스트라는 캐나다·호주 이외에도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겠다는 생각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한국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