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홍보대사 '버거형' 박효준, 이웃돕기 나눔활동 펼쳐

정재훈 기자I 2023.06.30 18:15:03

주광덕 시장 "봉사·나눔으로 행복 선사해 감사"

[남양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남양주시 홍보대사 버거형 박효준 배우가 이웃돕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 26일 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효준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주광덕 시장(왼쪽)과 박효준 배우.(사진=남양주시 제공)
이번 후원금은 배우 박효준이 펀그라운드 진건에서 생중계로 진행한 ‘형! 라면 1BOX 끼리줘~!’ 남양주 편의 수익금으로 마련했으며 남양주시 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형! 라면 1BOX 끼리줘~!’는 지역의 특산물이나 농수산물을 활용해 직접 라면을 끓여 시민들과 나눠 먹는 콘텐츠로 이번 남양주 편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출연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효준 배우는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지역을 알리는 데에도 충분한 역할이 있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도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형! 라면 1BOX 끼리줘~!’ 콘텐츠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박효준 배우의 좋은 콘텐츠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꾸준한 봉사와 나눔으로 우리에게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효준은 최근 41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버거형’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시의 주요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