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8 박스터’, ‘마칸 GTS’,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카트바디 3종은 새로운 시즌 시작과 함께 브랜드의 스포티한 매력을 선보인다. 시즌2 시작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미드엔진 스포츠카 ‘718 박스터’를 제공하며, 일반 레이싱 패스 30레벨 달성 시 콤팩트 SUV ‘마칸 GTS’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오는 16일에는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카트바디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IP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3월 29일까지 ‘718 박스터’ 카트로 ‘그랑프리 모드’에서 1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 전원에게 ‘오너먼트 다오 스티커’를 제공하고, 10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다음달 19일까지 ‘마칸 GTS’ 탑승 인증 게시글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글 기프트카드, 넥슨 캐시, 루찌 등을 받을 수 있다.
홀가 포르쉐코리아 게어만 대표는 “레이싱 게임은 스포츠카에 몰입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과 재미를 제공한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포르쉐의 다양한 아이코닉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보며 브랜드의 스포티함을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을 대표하는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를 계승한 정식 후속작이다. PC와 모바일 기기, 콘솔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풀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랫폼 레이싱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