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삼바에디션 3가지 모델의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 보는 ‘3인(人) 3색(色) 삼바에디션 매력발견!’ 이벤트를 온ㆍ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며,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8월 31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삼바에디션 구매 견적을 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라질 자유여행권(300만원, 5명) △LG 트롬스타일러(10명) △콜맨 최고급캠핑패키지(15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0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에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300명) △커피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8일에 개별 통보하며,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견적을 낸 모든 고객들에게 티볼리 송풍구 방향제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도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6주 동안 총 100팀을 선정해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쌍용차, 주력모델 3종 여름 한정판 '삼바 에디션' 출시
☞쌍용차 모회사 마힌드라, 세단형 전기차 ‘이베리토’ 인도 출시
☞쌍용차,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출시…2168만~29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