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취향 셀렉샵’을 테마로 재단장을 끝마친 홍대점은 소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구독형 와인스토어 ‘퍼플독’과 ‘삼성모바일스토어’, ‘폴 바셋’ 등이 위치한 1층은 빠른 템포의 재즈풍과 뉴잭스윙 음악을 선별해 고급스러운 라운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키덜트 전문 특화층인 5층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및 ‘원피스’의 주제곡을 송출한다.
이승섭 AK플라자 브랜드기획 팀장은 “향기와 소리를 통해 오직 오프라인 쇼핑 공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오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을 넘어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