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부문은 경영관리, 영업·운송, 운항관리 등 3개 부문이다. 부문별 상세 직무는 △경영관리(기획관리, 재무, 총무, 운항행정, 객실행정 등) △영업·운송(마케팅, 판매, 여객운송 등) △운항관리(운항통제, 안전보안 등)이다.
진에어는 상세 채용 계획을 진에어 채용 안내 사이트(jinair.career.co.kr)에 공고하고 이날부터 14일까지 온라인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총 3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에는 학력, 연령, 전공에 제한이 없다. 재학생인 경우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이거나 학기 중 입사가 가능해야한다. 각 부문별 관련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도 우대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실무진 면접으로 진행되는 1차 면접에서는 토론면접을 도입해 응시자들의 논리력과 사고력 등을 평가할 계획이다. 모든 전형 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현장실습 기간을 거쳐 부문별 직무에 배치된다.
진에어는 “올해 12월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인천-케언스 노선에 취항하는 등 업계를 리드하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진에어의 성장과 함께 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