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에 무료 공연까지'..갤러리아百, 어린이날 행사 풍성

최은영 기자I 2016.05.03 15:04:04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어린이날 선물에 무료 공연 등을 마련해 가족 고객 유치에 나선다.

갤러리아백화점은 5일 수원점·센터시티·타임월드·진주점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갤러리아 카드로 구매하면 교육용 완구로 유명한 벨기에 블록 완구 ‘클릭스’를 지점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지점별 어린이날 당일 유아동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 대상으론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풍성 및 사탕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무료 공연도 준비됐다.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어린이날 당일 2회에 걸쳐 1층 랜드마크에서 세계 명작 동화 가족뮤지컬 ‘알라딘과 요술램프’ 공연을 연다. 피에로가 요술 풍선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센터시티는 9층 아트홀G에서 총 3회에 걸쳐 어린이 영화 ‘몬스터 호텔2’를 상영한다.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어린이 동반 고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관람객은 매회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된다.

갤러리아 수원점은 9층 파크나인 야외무대에서 인기 캐릭터와 사진 찍기, 캐리커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오후 5시에는 ‘혹부리 영감과 노래 주머니’ 공연을 진행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임월드는 어린이날 당일 유아동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5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며 선물로는 스마트폰 선풍기, 미니 레고 블록, 문구 세트, 키즈 에코백 등이 준비됐다.

진주점은 5일까지 6층 유아동 매장에서 아동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형뽑기, 캐릭터 풍선, 피에로 아저씨의 요술풍선 및 팝콘 증정 행사를 펼친다.

어린이날 당일 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좌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수원점 문화센터는 ‘생크림 과일 케이크 만들기’와 ‘단짝 친구 양말 인형 만들기’, ‘신기한 도자기 물레 체험’ 등의 강좌가 열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