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네이처 메디킨 HI는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를 동시 동작해 더블 리프팅이 가능하다. 집중 초음파 기능은 페이스 라인 정리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눈가, 얼굴, 바디 등 사용 부위에 따라 깊이 조절이 가능하고, 여러 번 샷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자동 연사가 가능하다. 고주파 기능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보습, 탄력, 미백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사용 이후 쿨링 기능으로 모공을 줄이고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얇은 눈가(1.5mm)부터 얼굴(3.0mm), 피부층이 두꺼운 바디(4.5mm)까지 3단계 깊이 조절도 가능하다. 페이스 리프팅과 쿨링, 아이 리프팅, 바디 리프팅, 데일리 케어 등으로 사용 목적과 부위에 따라 5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안전성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전자파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한 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접촉면을 외부에 노출되지 않게 보관하는 충전 거치대로 위생을 챙겼다는 설명이다. 피부 밀착 시에만 자동으로 샷이 나와 허공에 샷이 유실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전 사용 모드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 음성 지원, LCD 디스플레이 등의 기능도 탑재했으며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60분 사용 가능하다.
쿠쿠는 지난 2021년 3월 LED 마스크로 처음 홈 뷰티 시장에 뛰어든 뒤 헤어드라이어 제트블로우S와 헤어아이론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 등을 출시한 바 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