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는 최근 세계 최대 기술 박람회 CES 2025에서 독창적인 폴리페놀 고분자 기술을 선보이며 글로벌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국내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다시 한번 증명한 사례다. 올리브영은 2025년 첫 신규 브랜드로 그래비티를 선정해 온라인 채널에 먼저 출시한 후, 물량 확보가 완료되는 내달부터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그래비티의 대표 제품인 ‘그래비티 샴푸’는 KAIST의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를 적용하여 탈모와 볼륨 케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임상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굵기 19.22% 증가와 헤어볼륨 87.27% 향상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2주 사용 후 탈모 감소율은 73.23%에 달하는 놀라운 효과를 보였다. 이로 인해 4050 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폴리페놀 팩토리의 브랜드 매니저 윤현주 이사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국내 시장 확장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그래비티는 과학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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