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리카드, 포인트카드의 정답 '카드의정석 POINT' 출시

유현욱 기자I 2018.03.30 16:20:58

정원재 사장作 '카드의정석' 시리즈 1호
간편결제 연계시 최대 6% 포인트 적립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우리카드는 사용금액의 최대 6%를 적립해주는 ‘카드의정석 포인트(POINT)’를 다음 달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정원재 사장이 지난 1월 취임사에서 강조한 고객을 위한 기본기에 충실한 ‘소통’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변통’의 마음가짐이 반영된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이다.

‘카드의정석 POINT’, ‘카드의정석 POINT 주거래’, ‘카드의정석 POINT 체크’ 등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카드의정석 POINT 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을 넘으면 모든 업종에서 한도제한 없이 기본적으로 0.8%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대중교통·전기차충전은 5%, 커피·영화는 3%, 백화점·대형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1%가 적립된다.

또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한 뒤 결제하면 3% 추가 적립돼 최대 6%가 적립 가능하다.

카드의정석 POINT 주거래 카드는 카드의정석 POINT와 같이 전월 실적이 30만원을 넘으면 모든 업종에서 기본적으로 0.8%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만 이동통신·대중교통·전기차충전·커피·영화는 3%, 백화점·대형할인점·온라인쇼핑·주유·해외매출은 1%로 10대 업종에서 적립율이 다르다.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한 뒤 결제하면 3% 추가 적립돼 최대 6%가 적립 가능한 점은 카드의정석 POINT와 동일하다.

카드의정석 POINT 주거래 카드 발급 이후 석 달 내 90만원 이용하면 보너스로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오는 6월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가로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과 주요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이 추가됐다.

카드의정석 POINT 체크카드는 신용카드 2종과 동일한 10대 업종에서 최대 1.5%가 적립된다. 이 외 업종에서는 0.3%가 적립된다. 마찬가지로 간편결제 서비스에서도 추가로 1.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카드의정석 POINT 3종은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한국적인 미를 담아 눈길을 끈다. 한국화가 김현정씨의 작품 ‘과유불급’을 새겨넣어 감성적 만족도를 높였다.

신용카드 2종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만원, 해외겸용이 1만2000원이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면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