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카S2, 진쓰마이져로 업그레이드 출시

정시내 기자I 2016.10.21 17:13:25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액상코리아의 최신 전자담배 기종인 ‘하카S2’가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하카S2는 기존 제품보다 평균 100회에서 150회 더 사용할 수 있는 절전모드 기능이 특장점이었던 제품이다. 자석 위생캡 채택, 배터리 부분에 보호회로를 이중으로 탑재해 불필요한 배터리 전량소모 및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게끔 한 점 등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업그레이드 된 하카S2는 진쓰마이져(GinX)로 업그레이드됐다. 진쓰마이져는 하부코일방식의 제품으로 상부와 하부 양쪽 모두로 액상 주입이 가능하며 하단부에 4개의 홀을 두어 직접 공기압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용 제품인 만큼 열이나 충격에 강한 파이렉스 강화유리로 제작됐으며 기존에 1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던 것과 달리 이제는 총 6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안정성이 중요시 되는 최근 동향에 맞게 진쓰마이져의 코일은 천연솜 하부코일로, 3년 이상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토양에서 재배됐다.

업그레이드된 해당 제품 및 하카의 다른 전자담배들은 인천공항 롯데면세점, 엔타스면세점, 그리고 전국 공식 하카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