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강원도 `강릉 밸류호텔` 분양.."세계적 호텔 브랜드와 전문 운영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16.04.07 15:24:19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지난 3월 기공식을 가진 강원도 ‘강릉밸류호텔’이 분양에 들어갔다.

전세계 약 1400개의 호텔을 관리·운영하고 있는 세계 8대 호텔그룹 밴티지그룹 브랜드가 선보이는 강릉밸류호텔은 세계 호텔리어의 교육기관 자회사인 ㈜알라코리아가 운영, 럭셔리 호텔을 지향한다.

강릉밸류호텔 관계자는 “분양을 받는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수익금 지급은 물론 5년 후 원분양가로 환매보장, 2년간 확정 수익률 8%를 보장하며 3년차부터는 8%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분의 70%를 배분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10% 계약금, 중도금 60%의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자에게는 20일간의 연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강원도 강릉밸류호텔
지상 15층, 총 342실 규모의 강릉밸류호텔은 타이스파, 실외수영장 4개, 인피니트풀,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면세점 등 차별화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강원도 강릉은 동계올림픽 시기와 맞물려 교통망이 크게 확대돼 원주∼강릉 KTX 및 대관령터널(2017년 개통 예정), 홍천과 양양을 잇는 동서고속도로(2017년 개통 예정) 개발로 서울에서 강릉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며, “인근에 위치한 양양국제공항은 최근 27개 국제노선 확충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 유입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강릉밸류호텔의 시행사는 BRS HD, 신탁사는 국제자산신탁, 시공사는 상리건설과 포스코ICT이고, 호텔 운영사는 알라코리아다.

지난 3월 기공식을 마친 ‘강릉 밸류호텔’ 분양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1-26 에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