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전문업체, 과대광고-견적-보상 꼭 확인해야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0.10 15:48:48
[온라인총괄부] 포장이사전문업체 두꺼비 이사가 이사선호도 1위, 서비스 만족 1위에 오르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정확한 포장이사비용 견적은 필수다. 특히 계약 전에 포장이사가격 방문 견적을 받아야 추가 운임 등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은 대문 앞 주차가 가능한지, 화물 차량이 진입할 수 있는지, 계단 폭이 얼마나 되는지, 사다리차를 이용할 수 있는 지 등을 사전에 명확히 파악해야 업체에 알려줘야 한다. 그래야만 추가인원, 차량, 시간투입 등으로 인한 운임 시비를 방지할 수 있다.

사진-두꺼비이사
가장 중요한 것은 이사 중 발생한 피해에 대해 보상이 되는지를 따져보는 일이다. 소비자보호원의 조사 결과 포장이사업체 이용자의 76%가 이사 과정에서 생긴 문제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난 만큼, 고객은 계약 전 운송주선업협회를 경유해 ‘피해보상이행보증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포장이사전문업체 두꺼비이사(GGK통운)의 관계자는 “이사는 가장 행복하고 기쁜 작업이 돼야 하는데 최근 과대광고, 운임 시비 등으로 인한 피해사례가 보고돼 안타깝다”며 “고객들 스스로 꼼꼼하고 철저하게 업체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런 점에서 두꺼비 이사는 투명한 계약 조건 이행과 방문 견적을 통한 정확한 비용, 피해보상이행보증보험 가입, 24시간 A/S센터 운영 등을 통해 신뢰도와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이다.

질 높은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계약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GGK통운의 두꺼비 이사,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통한 정확한 포장이사가격을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www.ggk24.co.kr)를 확인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