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웨이, '마케팅 아버지' 코틀러 어워드 수상

강경래 기자I 2017.12.08 15:56:49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오른쪽)이 ‘제1회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을 수상한 후 필립 코틀러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제공=코웨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생활가전업체 코웨이(021240)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7 제1회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코틀러 어워드는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 미국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 이름을 따 만든 대회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한 기업을 발굴해 상을 수여한다. 코틀러 교수는 이번 대회에서 심사와 시상을 맡았다.

코웨이는 정수기 필터 ‘시루’(CIROO) 마케팅과 관련, 깨끗한 물 이미지를 강조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물을 다루는 기업으로서 깨끗한 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창조적 발상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