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의 모습을 친근한 시선으로 소개하겠다는 취지로, 신입사원 등 임직원은 물론 외부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담을 계획이다.
예컨데 점심시간에 회사 계단에서 운동하는 사원의 이야기, 신입사원 인터뷰에 숨겨진 후일담, 사내 약국에서 전하는 환절기 팁 등을 게재하는 식이다.
LG화학 관계자는 “화학기업이라는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9월 오픈한 공식 블로그 ‘LG케미토피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14’에서 기업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 관련기사 ◀
☞LG화학, 익산공장 환경부 녹색기업 지정
☞[특징주]유가 배럴당 50弗 회복 '코 앞'…정유·화학주 강세
☞[특징주]유가상승·글로벌 증시 안정에 정유화학株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