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참이슬과 협업 ‘이슬방울 냉감쿠션’ 출시

함지현 기자I 2022.07.13 14:44:20

두 브랜드 전속모델인 아이유로부터 아이디어 얻어
접촉냉감 소재 적용해 빠르게 체온 방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이브자리는 하이트진로 참이슬과의 협업을 통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제작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했다. 이브자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친숙한 이미지의 두 브랜드간 유쾌한 호흡을 보여주고 동시에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상징하는 대표 캐릭터 ‘이슬방울’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제품에 적용된 이브자리 접촉냉감 소재는 피부와 닿는 즉시 체온을 빠르게 흡수하고 시원함을 전달한다. 또 이슬방울 캐릭터 디자인에 더해진 푸른 색감을 통해 시각적으로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이슬방울 냉감쿠션은 오는 14일부터 전국 이브자리 8개 직영점 및 공식 프로모션 온라인몰과 하이트진로 두껍상회에서 600개 한정 판매한다. 이후에는 이브자리 온·오프라인 판매 플랫폼과 하이트진로 두껍상회에서 일부 수량 판매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함께 더운 여름철 시원함을 선사하고자 매년 빠르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냉감 소재의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브자리는 차별화된 기능성 소재와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서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