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3일 업데이트 예정인 ‘카르딜라’는 △암흑술사 클래스 ‘워록’ 등장 △신규 파티던전 ‘붉은 요새’와 ‘파괴된 카르딜라’ △최상위 공격대 던전인 ‘암흑 성채’ △신규 전장인 ‘투쟁의 골짜기’와 ‘투기장’ 시스템 오픈 △최고 레벨 무한 사냥터 및 모바일 앱 전문기술 추가 등이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워록은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암흑술사로 저주와 강신 특성의 클래스다. 전투 시간이 길어질수록 큰 데미지의 공격이 가능하며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특징이 있다. 여러 가지 공격 스킬을 연계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다양한 스킬 패턴을 만드는 재미가 있다.
신규 파티던전인 붉은 요새는 설원 지대 위에 세워진 적기사단의 요새로 총 3종의 보스를 만날 수 있으며,은신을 통한 적진 침투, 장애물 피하기, 적의 공격무기 무력화 등 긴장감 넘치는 다양한 전략이 필요하다.
NHN블랙픽은 ‘카르딜라’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지난 해 에오스를 플레이 했으나 올해 플레이 경험이 없는 이용자가 이번 업데이트 기간에 접속하면, 총 8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담긴 ‘돌아온 아르카나를 위한 보급상자’를 증정한다.
또 업데이트가 반영되는 3월 13일 접속을 약속하고 해당 일 1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맹약의 상자’를 지급한다.
김준성 엔비어스 대표는 “공개 서비스 이후 약 6개월의 시간이 흐른 지금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에오스가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업데이트의 대부분은 여러 분들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를 반영한 것으로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의 조그만 목소리에도 귀기울이는 에오스가 되도록 제작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 관련기사 ◀
☞NHN엔터, 규제 영향 해소 가능..성장 기대-이트레이드
☞'형보다 못한 아우?'..NHN엔터, 달라졌다
☞국민연금, NHN엔터테인먼트 지분 10.66%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