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21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이지은 기자I 2022.11.17 17:11:01

모나미몰서 860여개 제품 최대 할인
문구 등 전체 카테고리 인기 상품 판매

모나미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쇼핑 특수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에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문구 △모나미펫(반려동물 사료·간식·용품 △라이프스타일(생활용품·가구·인테리어) △취미용품(캘리그래피·컬러링·DIY 키트) 등 전체 카테고리 제품 860여개를 최대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할인율은 각각 문구 최대 70%, 반려동물 용품은 90%,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은 최대 86%, 취미 용품은 최대 81%로 연중 최대 수준이다. 특히 문구 제품의 경우,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모나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문구 행사 제품으로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라인만년필-위시(Wish) 패키지 △모나미 6공 다이어리 키트 △153 오션 텀블러 키트 △153 ID 힐링 등이 포함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모나미 153 프리미엄펜, 수채드로잉 제품, 마카류 등 다양한 모나미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소비자를 찾아간다. 파카, 까렌다쉬, 워터맨, 카웨코 등 내로라하는 해외 문구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품목은 등급 할인, 카테고리 할인, 쿠폰 사용이 불가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기 제품들을 획기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