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S홈쇼핑, 장안大와 식품·외식분야 산학협력 MOU

김진우 기자I 2017.01.13 13:19:18
△도상철(왼쪽) NS홈쇼핑 총괄사장과 우완기 장안대학교 총장이 산학협력 협약서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NS홈쇼핑)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NS홈쇼핑은 장안대학교와 식품 외식서비스 인재 양성과 취업연계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13일 장안대 하나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과 이민기 지원부문장, 자회사인 엔바이콘 조항준 대표, 장안대 우완기 총장과 이상현 산학협력단 처장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상호 협력 하에 연구 활동과 지식 정보를 교환하고 위탁 교육을 통한 산학협력을 진행하는 한편, 시설 및 실험 실습 기자재를 공동 활용하고 학생들의 현장실습에 협조하며 취업 연계를 도모하기로 했다.

NS홈쇼핑은 엔바이콘이 3월 오픈 예정인 외식사업을 통해 장안대 외식산업과·호텔조리과 등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과 실무 실습을 제공할 예정이다.

NS홈쇼핑과 엔바이콘이 보유한 서비스 매뉴얼·레시피 등 정보 공유를 통해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공동연구와 요리경연 대회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

NS홈쇼핑은 3월 중 판교에 소재한 NS홈쇼핑 복합건축물에 ‘네이처스 센세이션(Nature’s Sensation)’을 내세운 멀티브랜드 외식공간을 오픈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NS홈쇼핑, 새해 첫 ‘주말쇼핑찬스’ 이벤트 진행
☞ 애플트리 김약사네, 터마신 함유 `관절살리도 골드` NS홈쇼핑 방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