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새로 나왔어요]LG생활건강 `오휘 워터컬러` 외

김대웅 기자I 2011.02.11 16:20:04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 LG생활건강은 프랑스 인상파 화가 르느와르로부터 영감을 얻은 봄 색채 메이크업 `오휘 워터컬러`를 출시했다.

▲ `오휘 워터컬러 트리플 새도우`.
오휘 워터컬러는 사물을 빛에 의해 느껴지는 대로 그려 색감이 화려하고 감상이 가득 담긴 르느와르의 색채표현을 바탕으로 한 워터컬러 래디언스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번 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인 `오휘 워터컬러 트리플 새도우(핑크·코랄·블루)`와 `오휘일루미네이터`는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주는데 적합하다. 특히 오휘 일루미네이터는 피부에 즉각적인 밝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손등에 묻혀 티존 부위 등에 발라주면 된다.

`오휘 마스카라 더블스핀`은 배터리를 이용해 자동으로 돌아가는 브러쉬가 달려 자연스럽게 속눈썹을 올려 주는 게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회전해 롱래쉬와 컬링 등의 효과가 있으며, 균일하게 액이 묻어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 마노핀 지 카페는 `러브 시즌` 머핀 6종을 선보였다.

다음달 14일까지 선보이는 신제품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출시된 것으로, `초코야 사랑해!`, `딸기만큼 사랑해!`, `바나나만 사랑해!` 등 달콤한 맛의 하트모양 머핀 3종과 `홍차프린스`, `커피프린스`, `내 안의 크림치즈` 등 프리미엄 컵케익 머핀 3종으로 구성됐다.

러브 시즌 머핀은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6종으로 구성된 세트와, 신제품 6종과 베스트 제품 6종으로 구성된 세트, 총 2종 세트가 있다.

세트 구매 시 팝 아티스트 강영민 작가의 `하트 카드`를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한다.

◇ 임신·출산 시기의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는 신개념 고보습 미백 마스크시트인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기업 최초로 이중파우치를 사용해 마스크 사용 전 노폐물과 각질을 먼저 제거하고 이후 마스크 시트를 피부에 밀착시켜 성분의 빠른 흡수와 함께 단시간에 효과를 확인시켜 준다.

스텝 1단계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소프너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관리하고 번거로운 물 세안없이 스텝 2단계로 진행이 가능하다.

스텝 2단계는 마스크 시트에 함유된 신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수분 공급 및 유지 능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 귀리단백질 추출물을 통해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는 쇼핑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을 비롯해 온라인 화장품 전문몰인 스페이스뷰티와 CJ몰, GS샵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