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인 `오휘 워터컬러 트리플 새도우(핑크·코랄·블루)`와 `오휘일루미네이터`는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주는데 적합하다. 특히 오휘 일루미네이터는 피부에 즉각적인 밝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손등에 묻혀 티존 부위 등에 발라주면 된다.
`오휘 마스카라 더블스핀`은 배터리를 이용해 자동으로 돌아가는 브러쉬가 달려 자연스럽게 속눈썹을 올려 주는 게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회전해 롱래쉬와 컬링 등의 효과가 있으며, 균일하게 액이 묻어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 마노핀 지 카페는 `러브 시즌` 머핀 6종을 선보였다.
다음달 14일까지 선보이는 신제품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출시된 것으로, `초코야 사랑해!`, `딸기만큼 사랑해!`, `바나나만 사랑해!` 등 달콤한 맛의 하트모양 머핀 3종과 `홍차프린스`, `커피프린스`, `내 안의 크림치즈` 등 프리미엄 컵케익 머핀 3종으로 구성됐다.
러브 시즌 머핀은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6종으로 구성된 세트와, 신제품 6종과 베스트 제품 6종으로 구성된 세트, 총 2종 세트가 있다.
세트 구매 시 팝 아티스트 강영민 작가의 `하트 카드`를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한다.
◇ 임신·출산 시기의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는 신개념 고보습 미백 마스크시트인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스텝 1단계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소프너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관리하고 번거로운 물 세안없이 스텝 2단계로 진행이 가능하다.
스텝 2단계는 마스크 시트에 함유된 신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수분 공급 및 유지 능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 귀리단백질 추출물을 통해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준다.
투스텝 화이트닝 마스크는 쇼핑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을 비롯해 온라인 화장품 전문몰인 스페이스뷰티와 CJ몰, GS샵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