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쿼츠, MZ겨냥 `모델 장기용` 신규캠페인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미경 기자I 2026.01.06 09:50:57

여러 상황 속 어울리는 위스키 강조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 1억회 돌파
콘텐츠 통해 브랜드 경험 지속 확장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가 신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확장에 나선다.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의 브랜드 모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2024년 10월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골든블루 쿼츠’의 브랜드 모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사진=골든블루).
이번 캠페인은 ‘모든 순간에 어울리는 쿼츠’라는 콘셉트 아래 골든블루 쿼츠가 특정 순간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상황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위스키임을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응원, 캠핑, 여행, 파티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장면들을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급스러움과 즐거움을 함께 담아냈다.

영상 속 장기용은 각기 다른 상황 속에서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응원이 필요한 순간에는 분위기를 북돋는 존재로, 캠핑과 여행 장면에선 여유와 낭만을 더하는 동반자로 나선다. 때론 어색한 공기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매개체로 ‘골든블루 쿼츠’와 등장하는 식이다.

골든블루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골든블루 쿼츠는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공개한 1, 2차 영상은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확산하며 젊은 소비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누적 조회수는 1억 회를 돌파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쿼츠는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위스키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정에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쿼츠는 위스키 골든블루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젊은 소비자의 음용 취향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스코틀랜드산 고품질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고 36.5도의 부드러움과 풍부한 과일 향, 바닐라의 달콤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골든블루 쿼츠’의 브랜드 모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의 브랜드 모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사진=골든블루).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