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서울, 보홀 노선 특가 판매…5성급 리조트 50% 할인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배운 기자I 2025.07.29 09:13:17

항공권 할인에 면세 쿠폰까지…기내외 혜택 풍성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에어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리핀 대표 휴양지 보홀을 대상으로 항공권과 현지 관광·숙박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어서울 보홀 프로모션 (사진=에어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보홀의 인기 투어 상품인 발리카삭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올래 스파 마사지 등을 최대 40% 할인된 단독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혜택도 마련됐다. 5성급 리조트 ‘더 벨뷰 리조트’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2인 조식 뷔페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셔틀 무료 서비스, 놀이시설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등의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숙박 가능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또한 에어서울은 해당 기간 동안 자사 항공편을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 기내 면세품 최대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보홀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고요한 분위기로 여름 성수기에도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여행지다. 주요 명소로는 초콜릿 모양의 원뿔형 언덕이 펼쳐진 ‘초콜릿 힐’,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한 ‘알로나 비치’, 돌고래와 바다거북 투어가 인기인 ‘발리카삭 섬’ 등이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보홀 프로모션은 항공부터 관광, 숙박까지 실속 있게 구성돼 성수기에도 알뜰하게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며 “보홀의 한적한 매력과 에어서울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