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잇은 서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난 2022년 2월 출시 이후 3년 동안 거래 고객 규모가 328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상위 유저의 구매 빈도가 주요 배달 플랫폼 대비 5배에 달하는 등 뛰어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리즈A 투자는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탈 굿워터캐피탈이 주도했으며, SBVA, 베이스벤처스, 해시드, 비디씨랩스 등이 참여했다.
두잇은 이 투자금을 통해 이웃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배달 음식 외 다양한 1인 소비 영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전국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윤석 두잇 대표는 “1인 가구 수가 급증하는 현 상황에 맞춰, 두잇 플랫폼을 통해 1인 가구와 이웃을 연결하고, 이들이 겪는 일상의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겠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더 많은 지역에서 1인 가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두잇은 1인 가구의 외로움을 해소하고, 합리적인 일상 소비를 돕는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 전반에 걸친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