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쟈뎅은 기획전을 통해 스틱형 커피 브랜드 에스프레소 스틱의 신제품 ‘콜롬비아 수프리모 바닐라 아메리카노’를 처음 선보인다. 균형감이 뛰어난 콜롬비아 페레이라 지역의 최상급 수프리모 원두에 진짜 바닐라빈을 갈아 넣어 부드러운 바디감 속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스테디 셀링 제품 ‘아메리카노 블랙’과 ‘로얄 헤이즐넛’이 포함된 에스프레소 스틱 3종 패밀리팩 구매 시 ‘로얄 헤이즐넛’ 10개입 추가 증정한다.
베스트 셀링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도 32% 할인가로 제공한다. 5케이스(50캡슐) 구매 시 ‘레브 캡슐 보관함’을 증정한다. 과일 블렌딩 티 브랜드 아워티는 33% 할인 혜택과 함깨 과일티 10개입 2케이스 구매 시 신제품 ‘딸기 피치 루이보스티’ 4개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워티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브랜드 오키프(Ohkeep)와 협업해 아워티의 정체성을 구현한 ‘아워티X오키프 비누 세트’는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세트는 아워티의 시그니처 플레이버 ‘오렌지 자몽 블랙티’, 신제품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와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 총 3종이다.
쟈뎅 관계자는 “올 한 해 쟈뎅을 사랑해 준 많은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쟈뎅의 커피·티 제품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