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은 6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이랜드리테일과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 제휴조인식을 맺고 최근 부상중인O2O(Online to Offline·온오프라인 연결) 커머스 시장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는 백화점 및 아울렛 등 전국 유통망을 보유한 이랜드리테일과 블루투스(BLE), 지오펜싱(Geo-fencing·지리적 울타리)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한 SK플래닛이 양사의 채널과 신기술을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랜드리테일은 스마트 쇼핑존 구축을, SK플래닛은 O2O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의 서비스망 확대라는 윈-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