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틱톡 데이는 틱톡과 숏폼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3개의 세션으로 구성했다. 먼저 ‘마케터가 알아야 할 틱톡의 모든 것’이라는 세션을 통해 변화하는 틱톡 유저와 플랫폼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와이즈버즈와 애드이피션시의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팀장들이 직접 발표에 나서 성공적인 풀퍼널과 구매 전환 캠페인의 사례를 통해 ‘틱톡에서 캠페인 성과를 내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지금 쉽게 시작하는 틱톡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8가지 크리에이티브 공식에 대한 팁을 알려준다.
이 밖에도 틱톡 데이 참석자들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소개하며, 업계 관계자들 간 네트워킹을 위한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또, 추첨을 통해 노트북, 호텔 식사권 등의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이번 틱톡 데이는 틱톡과 함께 마련한 첫 번째 마케팅 행사라는 점이 큰 의미를 가진다” 면서 “틱톡의 주요협력사로서 틱톡을 활용하는 마케터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양사가 힘을 합쳐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