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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은 10만번째 입장객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라운지 바우처를 증정하며 의미를 더했다.
김해공항 에어부산 라운지는 지난 2018년 9월 운영을 개시했다.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라운지를 마련한 것은 에어부산이 최초다.
에어부산은 김해공항에서 대형 항공사와 차별화된 실용적인 콘셉트를 내세우며 입지를 강화하며 운영 첫 해 1만여명의 고객을 유치했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라 지난 2020년 3월부터 운영을 잠정 중단했던 에어부산 라운지는 지난해 2월 다시 문을 열었다. 에어부산은 기존 식음료에 베이커리와 핑거푸드, 와인·위스키 등 주류 등 메뉴를 추가했다.
에어부산 라운지 이용권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페이지 등을 통해 출발 이틀 전까지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출발 당일 공항 카운터 및 라운지에서도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24개월 미만 유아 및 국제선 부가서비스(스마트업, 프리미엄) 번들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PP카드 소지자도 이용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 라운지가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부담 없이 즐기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 같은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에어부산 이용객들의 편의 향상과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