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연경 비타민 메디로그, '올라운드 아미노산' 15만 포 판매 기록

이윤정 기자I 2021.08.19 14:45:34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 커머스 기업 ‘글루업’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medilog)의 제품 ‘올라운드 아미노산’이 15만 포 판매 및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메디로그)
올라운드 아미노산은 흡수율이 빠른 아미노산과 비타민, 면역력을 더한 제품이다. 순도 100%의 실크펩타이드, 과라나 등 천연 성분과 엄선된 필수 아미노산 9종이 함유돼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의 활력과 생기를 충전시켜준다.

이 제품은 천연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 지구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옥타코사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메디로그 브랜드 관계자는 “올라운드 아미노산은 먹기 편한 분말 타입의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새콤달콤해 먹기 편하고 계속 끌리는 맛이어서 하루 1포씩 꾸준히 챙겨 먹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메디로그의 올라운드 아미노산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지난달부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5만 포 완판 기념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메디로그는 2021 도쿄 올림픽 한국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연경 선수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명 ‘김연경 비타민’으로 유명한 ‘올라운드 멀티비타’를 출시하여, 홈쇼핑 완판 3관왕(GS, NS, 롯데홈쇼핑) 및 누적 200만 포 이상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