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인증 싸인오케이, 인디앤드코리아 복지몰과 MOU

이윤정 기자I 2022.07.18 14:15:40

기업 복지 서비스 개선 및 ESG 경영 확산 위한 전략적 제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정보인증의 전자계약 싸인오케이는 인디앤드코리아의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 복지드림과 기업 복지 서비스 개선 및 ESG경영을 확산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싸인오케이)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기업의 임직원 복지 혜택을 향상시키고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동시에 ESG경영의 일환인 Paperless 환경을 지원하는 공동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공동 업무협약의 시작으로 새롭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참여하는 100개 기업에 한하여 백화점 상품권, 싸인오케이 1년 이용권, 복지드림 포인트 등 총 1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싸인오케이 및 복지드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싸인오케이 관계자는 “임직원 복지 차원에서 싸인오케이가 활용될 수 있고, 나아가 환경 보존에까지 기여한다는 점에서 인디앤드코리아와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는 “약 20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8만여 개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는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을 운영하는 인디앤드코리아가 한국정보인증의 전자계약 싸인오케이와의 이번 협약으로 타 업체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양사 고객사가 사용자 편의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보다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