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한돈소믈리에 평가시험 인증서

김태형 기자I 2023.07.19 22:10:36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손세희(가운데) 한돈자조금 위원장이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돈페스타에서 최고 한돈소믈리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창립 20주년과 대한한돈협회 태동 50년을 맞아 17, 18일 개최한 한돈페스타에는 2만 5천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한돈페스타에서는 한돈 ESG 비전 선포식, 한돈대상 시상식, 사회공헌 기부 전달식과 함께 수재의연금 전달식 등이 진행되었으며, 도드람·산수골목장·포크빌 등 한돈 브랜드를 비롯해 총43개 입점사들도 색다른 상품과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도 관람객들은 평소에 접하기 힘든 돼지고기 해체 퍼포먼스부터 한돈 마들렌·폴드포크 샌드위치·맥적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한돈 쿠킹클래스, 한돈 수제 소시지 체험, 스탬프 릴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한돈페스타를 즐겼다.

아울러, 가수 장윤정씨의 특별공연과 특별 프로그램 ‘한도니와 함께 뽀로로 싱어롱쇼’, ‘한돈 능력고사’가 개최됐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안팎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 한돈페스타가 소비자 물가안정은 물론 한돈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며, “한돈페스타에 함께 해주신 파트너사들과 행사장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한돈자조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