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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듀얼샤인’과 ‘하이-핏’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루체니아 듀얼샤인’은 RF(고주파), 레이저, 미세전류, EP, LED 등 5가지 핵심 기술과 피부는 물론 두피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루체니아 하이-핏’은 무제한 사용 가능한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중심으로, LDM, RF, EP 등 피부과 수준의 프리미엄 기술을 집약했다. 특허기술을 적용해 눈가, 볼, 턱선 등 피부 부위별로 조사 깊이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사용자 피부 상태에 맞춰 더욱 정밀한 리프팅 효과를 구현한다. 또한 ‘뷰티’, ‘엑서사이즈’, ‘프로’ 등 3가지 집중 케어 모드를 제공해 탄력, 윤곽, 광채, 진정,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일상 속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한국비엔씨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를 총괄하는 류남주 부사장은 “루체니아는 피부고민에 따라 바이오 기술과 더마 코스메틱 그리고 뷰티 디바이스의 시너지를 통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로, 단순한 기능을 모은 디바이스와 차별화돼 시장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며 “국내 시장 론칭과 함께 현재 협의 중인 미국과 중국 시장에 3분기 내 론칭해 글로벌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K뷰티’와 ‘K디바이스’의 존재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비엔씨는 피부 탄력만을 연구해온 바이오 그룹으로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등 글로벌 메디컬 디바이스 제품을 비롯해, 화장품, 의료기기 및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까지 포괄하는 통합 헬스케어 플랫폼을 구축을 완료하여 글로벌 시장 확장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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