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권과 삼성화재 ‘카(Car)케어’ 경정비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종료 후에는 조회수·좋아요 수를 고려한 상위 10개 콘텐츠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1위 우승 상금 1000만원 등을 포함해 총 2000만 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모든 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공유함으로써, 안전 의식을 일상에서 실천하고 삼성화재가 꿈꾸는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이 이번 삼성화재 ‘카르르 챌린지’의 핵심이다”라며 “남은기간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르르 챌린지’는 오는 7월 7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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